소식 - 나에게서 우리로, 우리는 모두에게 희망을!

본문영역

  • Home
  • 소식
  • 구단뉴스

구단뉴스

사진갤러리
KB손해보험 스타즈배구단, ‘별의별 이야기 시즌2’ 실시
작성일 : 2019-04-01 조회 : 129



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은 지난 3월 30일 경기도 이천 도드람 테마파크에서 선수단과 팬이 함께 하는 ‘별의별 이야기(팬미팅) 시즌2’를 개최했다.

이번 팬미팅에는 전년도 시즌권 구매자와 SNS를 통해 신청한 약 150명의 팬들이 참여해 KB스타즈 배구단 선수들과 함께 소통하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.

이 날 행사는 선수단과 팬이 함께 만든 소시지와 DIY 책가방을 KB스타즈의 연고지인 의정부시 관내의 소외계층 및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, 특히 소시지 재료는 V-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도드람으로부터 5백만 원 상당의 육가공 원자재를 후원 받아 그 의미를 더하였다.

또한 봉사활동 외에도 선수단과 팬이 함께 조를 이루어 다양한 게임 및 체육활동을 하며 팬과 선수가 직접 소통하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. 선수들은 BBQ파티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고기를 구워주며 감사한 마음을 직접 표현했다.

KB스타즈 배구단 관계자는 “2018~19 시즌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이 될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”며 “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더 소통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



목록